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세노비스 멀티비타민 미네날 짧은리뷰

by 블린이 소금 2021. 3. 1.
반응형



안녕하세요.소금입니다.


새학기도 되고 왠지 아이들 보다 제가 더 긴장되는
개학 하루 전날인데요
아이들이 확실히 코로나고 겨울이라 집콕했더니
감기한번 안걸리고 겨울을 보냈습니다.^^;



하지만 이제 학교를 가게 되면 왠지 감염될일이
많아질듯 해서 걱정 인데요.
애들이 좋아하는맛으로 비타민제를
부랴부랴 주문해서 오늘 받았습니다^^
나이스~~
여러 비타민이 골고루 잘들어 있네요
함량확인!



일단 색소도 자연색소를 써서 일단 합격~

열대과일3가지맛이라 일단 7살 막내는
사탕먹듯이 너무 잘 먹더라구요
11살,12살 덩치큰 형님도 매우 좋아하는것 같구요
ㅎㅎㅎ

저도 한번 먹어보았습니다.
어른이 입맛에도 좋아요^^
어른것도 요렇게 나옴 좋겠다는...ㅎ



그렇다고 뽀로로 비타민처럼
막 단맛은 아니고 딱 적당한 달콤한맛과
열대과일향은 진한것 같습니다.




갈색병으로 햇볕차단 잘되고
뚜겅은 막내가 열지 못하게 되어있네요.^^
눌러서 여는 스탈입니다.



뚜둥 개봉합니다.


노란색 분홍색 보라색 3가지맛으로 이루어져있어요.
이번에는 끝까지 잘 먹을것 같아요 ㅎㅎ .
가득채워져 있어서 좋습니다.



하나의 크기는 저 정도이고
하루에 2알정도 먹으면 됩니다.^^

새학기 아침에 비타민 잘 챙겨 줘야겠어요.
성분보니 골고루 다 들어 있으니 요거 하나만 먹어도
될꺼 같아요^^

세노비스 멀티비타민에 대한 짧은 리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