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시브인컴 도전기

강릉 동화가든 속초직영점

by 블린이 소금 2021. 8. 27.
반응형

강릉 동화가든 속초직영점


안녕하세요 소금입니다
오늘은 늦은 여름휴가를 떠나
개형의 유튜브는 못 올리겠습니다.



하지만 여름하면 강원도!!
강원도하면 속초 아니겠습니다.^^
속초하면 또. 순두부
순두부하면 짬뽕 순두부죠^^

짬뽕 순두부로 유명한 강릉 동화가든 짬뽕 순두부집이
속초직영으로 있어서 들러서 먹어 보았습니다



드디어 도착^^
속초해변 주변에 자리잡고 있어서
속초해수욕장에서 놀다가 간단히 식사하기 좋아요.





휴무는 수요일이라고 하네요
가시기전에 참고 하세용^^


네비를 찍고 가다보면 건물이
아담해서 지나칠수 있으니
잘 보고 가시는게 좋습니다





동화가든 속초직영점은 강릉 동화가든 본점과
동일하게 금액은 같네요



기본찬은 요렇게 나오네요
전체적으로 반찬은 짜네요




드디어 고대하던 짬뽕순두부가 나왔는데요^^

맛은 강릉동화가든 본점과
속초직영점 동화가든
동일하네요!!!




혹시 강릉 동화가든순두부집과
속초직영점 동화가든의 맛이 다를까봐
좀 걱저했거든요

강릉동화가든 본점에서 먹을때
너무 기다려서 힘들었는데

속초직영점 동화가든 순두부짬봉집은
웨이팅 없이 바로 먹을 수 있어 좋네요^^




아이들을 위해 시킨 순두부백반도
아주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아이들도 잘 먹었구요



좀 아쉬운 점은 화장실이 협소해요
한칸밖에 없더라구요
혹시 화장실 예민하신분들 참고하셔요


바로 옆에 넓게 주차장이 되어 있어서
주차 걱정은 안하셔도 될듯 해요^^





순두부짬뽕 먹고 바로 속초해수욕장으로
달려갔어요. 차로 5분거리 정도예요.
날이 화창하진 않지만
그래도 파도소리는 힐링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