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시브인컴 도전기

쉬림프 크랜베리 스테이크 밀키트 집콕 주말 외식

by 블린이 소금 2020. 12. 19.
반응형

쉬림프 크랜베리 스테이크 밀키트 

집콕 주말 외식

 

 

주말 잘 보내고 계시나요?
연말인데 모임 약속이 있나요?
전 있던 것도 취소, 없던 것도 없는
왠지 모를 고독한 연말을 보내고 있습니다.

 

 

 

 


그래도 주말 요리 안하고
외식하는 게 큰 낙이였는데 말이죠 ㅜㅜ

우울해하던 저에게
신랑이 밀 키트를 폭탄으로 배송시켰습니다.ㅎㅎ

 

 



그중 하나인 쉬림프 크랜베리 스테이크 밀 키트 식사 후기를 남겨 보려 합니다.


 

 



2인분 정도 이구 냉장 보관하고 조리시간은 15분 정도입니다. 밀 키트를 개봉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자 뒤쪽에 레시피가 쓰여있고
원재료명에 대한 설명이 쓰여있지만
잘 안 읽게 되죠^^
그래도 꼼꼼할 구독자님들을 위해 찰칵♡

 

 



새우, 스테이크, 여러 야채와 양념들까지 진공 포장하여 꼼꼼히 잘 들어 있네요



 

 



먼저 새우와 야채를 잘 구워줍니다.
구워서 접시 해 빼야 합니다.
전 귀찮아서 내버려두었더니 나중에 물이 생겨서
고기 구울 때 기름 엄청 튀었어요. ㅜㅜ
편하게 식사하려다 바닥 청소했어요. ㅜㅜ

 

 



새우가 익은 후 고기를 구워주세요.

 

본인 취양에 맞게 구워서 드시면 됩니다.
설명서에는 레어는 2분 미디엄 3분 웰던은 4분이네요.


 

시식후기


양도 괜찮고 고기 질도 좋습니다.
소금 양이 많아서 조절해서 넣어야 합니다.


양파는 신선했으나
방울토마토는 좀 시들했어요.ㅜㅜ


새우는 냉동이 아니고 냉장 이기 때문에 밀 키트를

받고 하루 이틀 안에 먹어야 할 것 같습니다.^^


그래도 오랜만에 스테이크 먹으니
외식한 거 같고
기분전환되는 것 같아요.

주말도 안전한 하루 보내시고

맛있는 식사 하세요.^^

 

공감과 댓글은 집콕 주말을

미소 짓게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