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액시브인컴 + 부업 도전기

할리스커피 바닐라 딜라이트

by 블린이 소금 2021. 3. 9.
반응형


안녕하세요.
소금입니다.
오후가 되니 역시 피로하네요.
이럴땐 역시 커피겠죠.;^^



맨날 카누바닐라라떼만 먹다
한번 바꿔 보았습니다.
할리스커피
예전에 많이 갔었는데 ㅎㅎ



마다가르카르산 바닐라빈을
사용해서 깊은 바닐라맛을 느낄수 있다고
하는데요



영양정보는 요거보니 있네요
당분이 많이 들어있어서
바짝 기운 날것 같습니다.



우유맛이 약간 전지분유맛이납니다.
갠적으로
이런 우유맛을 좋아해서 전 좋아요^^



10개 들어 있습니다.
도톰하고
카누보다 내용물이 꽉찬 느낌이
드는건 제 생각일까요?



우유의 분말이 꽤 많이 들어 있습니다.
말그대로 바닐라향이 많이 나는
달달구리 라떼라고 할 수 있습니다.



흠~~~
달달한 향이 일품이네요^^
오늘 하루도 커피 한잔의 여유
느끼시는 오후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