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시브인컴 도전기

패시브 인컴? 액시브 인컴? 모든 인컴에 대하여!!!

by 블린이 소금 2020. 11.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소장티비의 소금입니다.^^

 삶의 감칠맛정도를 담당하도록 노력할께요✨

 

코로나로 경기가 많이 좋지는 않지만 그래도 우리나라는 다른 나라보다 방역을 잘하는 편이여서 다른 나라보다는 조금 나은 편인것 같습니다.

하지만 저희 나라도 8월이후 확진자수가 300명대를 넘더니 결국 368명!! 한 3개월 잠잠한듯 했으나 다시 확진자가 폭팔적으로 늘어나고 있는 추세입니다.

이런뉴스를 접할때 마다 우울한 마음이 드는데요...

우울하다 증말.....

 

포스트 코로나를 말이 생긴것처럼 이제 코로나 이제의 시대로는 갈 수 없다는 말을 많이 하는데요.

정말 그럴껏 같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많은 것이 오프라인에서 온라인으로 옮겨 갔으니까요.

많은 경제학자들, 미래전문가들은 이제는 정말 온택트 시대로의 돌입을 빨리 준비하지 않으면 살아 남기가 힘들다고 합니다.

코로나시대에 온택트로 삶 이사하기

온택트, 온라인에서 살아남기 !!

저는 유투브와 많은 블로그등에서 새로운 시대를 국면하는 이시점에서도 빠르게 자신을 온택트화하여 성공한 많은 사람들의 이야기를 보게 되었습니다. 대표적으로 미경티비의 김미경, 포리얼티비, 신사임당등등 나열하기도 많은 사람들이 위기의 순간에 본 인을 온택트화해서 성공한 사람들이죠^^

대단합니다.!!

존경의 박수를 보냅니다.

 

하지만 저처럼 평범하다 못해 너무 바쁜 엄마들은 저 이야기는 정말 남의 성공, 남의 이야기 인것만 같습니다.

멀리서 '와 저 사람들은 좋겠다' 하는 마음만 쌓여가고 저 사람들처럼 되고 싶지만 막상 실천할 용기도 없는 저의 자신에 실망에 자책에 자기위로를 하면서 열심히 여러종류의 패시브인컴, 액시브인컴에 대해서만 머리로만 배우고 '아~~'

저 사람들은 좋겠다. 하던중!! 🤷‍♂️

 

아이들 재우고 드라마를 달리며 갑자기 현타가 왔습니다.😱

이 시간에 차라리 티스토리에 글을 올리는 건 어떨까?? 저 많은 종류의 패시브 인컴, 액시브 인컴 중에 나처럼 아이키우고 정신없이 하루를 보내도 가볍게 실천할 수 있는 인컴들은 없을까? 그래 하나라도 해보자!!😉

생각 하게 되었습니다.

 

여러분은 패시브인컴, 액시브인컴 단어가 익숙하신가요??

 

전 처음에 저게 뭔 큰 뜻이 있는가 했는데요. 나만 모르는건가ㅋㅋ?🤷‍♀️

패시브 인컴은 처음 초기에 어떤 컨텐츠를 잘 만들어서 초기에 시간과 열정을 들여 만들어 놓은 컨텐츠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으면서 그것으로 수익을 창출하게 되는 것이라고 하는데요,  내가 잠자고 있는 동안에도 수익이 정산되는 시스템이라고 합니다.

내가 자는 동안에도 돈을 벌 수 있다고??🤣

대표적 예로 유투브, 전자책 발매, 쿠팡파트너즈, 나의 블로그를 통한 수익창출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액시브인컴은 말그대로 직관적 수입, 지금 일해서 지금 받는것들, 온라인 상에 떨돌아 다니는 많은 부업들이

이 수익에 들어갈 수 있을것 같습니다.

예를 들어 크라우드 웍스, 엠브레인(좌담회), 챌린져스, 블로그 체험단, 해외 구매 대행, 네이버스마트 스토어, 아마존 그 종류를 나열할 수 없을 정도로 너무나 많은것들이 있습니다.

 

보면서 정말 내가 알던 세상과 다른 세상을 만난 느낌이였는데요.

과연 전 이 온택트 세상에 접속하는 것을 성공할 수 있을까요??🙄🙄

 

온라인으로 어서 돈 벌어보자긋!!

나는 이 많은 정보의 홍수속에서 진짜로 내가 체험해보고 나같은 아이가 아직 어려서 하루에 2~3시간 정도 밖에 짬을 못내는 엄마들이 할 수 있는 패시브 인컴, 액시브 인컴을 도전해보려고 합니다.

많이 귀찮지 않는것으로...ㅎㅎㅎ

세상 복잡한것 싫고 그래도 돈은 벌고 싶은 마음 ㅎㅎ😂

아주머니!!!😉그래도 결국 배워야 알겠지요.....ㅜㅜ😂

 

이 블로그를 씀으로 인해 나의 패시브 인컴에 한발짝 내딛는것이라 할 수 있겠죠.

저는 사실 옛날 사람이라 블로그는 네이버 블로그만 있는 줄 알았거든요...부끄😆

티스토리는 좀더 네이버보다 수익성이 좋다고? 유명 유투버님들이 그러던데 한번 도전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화이팅!!소장티비!!

 

오늘의 첫 도전 패시브인컴 파이브라인인 티블로그에 나의 다짐글 올리기를 이쯤에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저처럼 완전 왕초보님들도 처음부터 저와같이 온택트 접속을 통해 수익을 창출해 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다음시간에는 다양한 인컴들 중에 세상 간편하고 나름 고액인 부업으로 다시 만나뵙기로 하겠습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많은 응원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잘 살아보세 우리도 한번 잘~~살아보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