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시브인컴 도전기

본죽 새우죽 짧은리뷰

by 블린이 소금 2020. 12. 11.
반응형

본죽 새우죽 짧은리뷰


정말 오랫만에 본죽 매장에 왔는데요.
쌀이 푹 익어서 목넘김도 좋고
새우도 적당히 익어서 부드럽네요~^^

장염이나, 속쓰림이 심할때
그냥 흰죽 먹기 싫을때 먹으면 좋을것 같아요.

먹으면서 살짝 땀도 나고
몸이 으슬했는데 좀 나은거 같아요.

사실 3달은 꼭 1일1포하고
카테고리도 전문적으로 운영하고 싶은
욕심 많은 블린이 였는데요.

결국 일상의 글을 올리고 말았네요^^;

왜냐하면,
계속 1일1포하다가 은근 스트레스였는지
배가 너무 아퍼서 내과에 갔다왔더니 ㅜㅜ
장염이래네요 ㅜㅜ;;
나를 위해 죽 해 줄 사람도 없고 신랑은 연말이라 바쁘고
애덜은 아직 어리고 ...

병원 끝나고 본죽와서 먹는중이예요^^;
코로나라 아무도 없네요.
집중해서 밥먹은지도 오랫만이네요.
집콕이라 애들이 있음 밥이 코로 가는지 입으로 가는지
모르겠거든요.

그래도 이렇게 오랫만에 나와서 먹으니 숨통이 트입니다.
모든 즐겁고 안전한 주말 보내시고~
구독자님들도 건강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