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액시브인컴 + 부업 도전기

아이스팩 종량제봉투 교환

by 블린이 소금 2020. 12.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 소금입니다^^


저는 오늘 오랫만에 동사무소에 다녀왔는데요


이유는 ~~~😃

저희 동네에서 아이스팩 5개에 쓰봉1매
스티로폼 박스는 1키로에 1매를 준다고 해서

열심히 모아서 동사무소로 향했습니다^^

차 뒷자석 가득 채워서 갔는데요.
솔직히 너무 추워서 가기 싫었지만 뒷베란다가
너무 꽉차서 갈 수 밖에 없었네요^^;;


쓰봉주는것도 감사한데 에코백이나
큰 장바구니까지 주네요. 꿀입니다 ㅎㅎ


사실 쓰레기봉지 준다해서 가져가기도 했지만
지구를 생각해서 제가 할 수 있는 작은 실천이라
생각해서 춥지만 기쁜마음으로 갔네요.~~^^


짜잔 쓰레기봉지 3개나 얻었습니다.~~
그래도 쏠쏠한데요~~


사은품으로 받은 장바구니 입니다.^^
남양주시에서 아직 사업초기라 SNS홍보로 나누어
준거랍니다^^
이런 좋은 사업은 많이 홍보 되어야 해요^^

🤗 정리

 

1. 본인 주변의 동사무소에서
에코사업이 추진 중인지 확인한다.

 

2.스트로폼과 아이스팩을 모아
쓰레기 봉지와 바꾼다

 

3.사실 매우 귀찮지만 원래 이런 작은 실천이 지구를 살리는 길이라 생각하고 적극 동참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짧지만 행동할 수 있는 글이 되었을까요?

 

공감♡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



 

 

반응형

댓글